ㄴ "무제한 특성 조작" 은 그런 상황에서 감지되는 것이 아닙니다. 시작 시 광물,가스 소지금 특성값에 문제가 있을 때 발생하는 트리거입니다. 즉 글쓴님 문제는 정복자 1티어에 17이 저장되어서 발생하는 것이 아니라 님 저장소의 다른 곳에 문제가 있기 때문에 발생하는 것입니다. 프로그램 세팅상 최댓값 이상의 특성은 저장되지 않습니다.
특성란에 1,2,... 로 입력되어 있는 건 프로그램 시작 시 디폴트 값이고, 저장소를 드래그&드롭하신 뒤에 "저장소" 읽기 버튼을 눌러주어야 그 값들이 실제 저장된 값으로 바뀌며 불러오는 것이 완료됩니다. 프로그램의 사용법을 전체적으로 다시 한번 숙지하세요.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댓글란이 협소한 만큼 시도하신 각 스텝의 스크린샷을 찍어서 업로드한 후 링크를 달아 주시면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특성값 조작 관련 버그 제보해주신 분들께] 저장소 파일을 생성하는 알고리즘에는 문제가 없으나, 특성을 비정상적으로 올린 경우 맵을 시작하는 트리거 중 유닛 기초 업그레이드 등 특성값을 적용하는 트리거에서 모종의 오류가 발생하여 그 이후 실행되어야 하는 트리거(@u @bu 명령어, 좌측 상단의 메뉴를 보여주는 트리거 등)가 씹히는 문제가 있습니다. 이로 인해 정상적인 순서로 트리거가 실행됐다면 나타나지 않아야 할 조작 메세지가 뜨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맵 스크립트만으로 왜 이런 현상이 발생하는지 파악하는 것은 어려워 보입니다. 정상적으로 트리거가 실행된다면, 프로그램에서 생성되는 저장소가 특성 조작 혹은 무제한 특성 조작 트리거에 걸리는 상황은 오직 특성을 현 계급에서 가능한 최대치보다 많이 찍는 경우뿐입니다.
원글에도 강조하였지만, 게임상에서 얻을 수 없는 값을 입력할 경우 게임 내에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기능은 정보가 주어졌을 때 게임 내에서 생성되는 것과 동일한 방식으로 저장소를 생성하는 것이고, 이런저런 제한장치(특성 최댓값, 누적 특성량 계산)를 두긴 하였으나 그 조건들을 만족한다고 게임상에서 아무 문제가 없으리라는 것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저장소를 수정하실 때는 되도록 **특성까지 포함하여** 게임에서 얻을 수 있는 값으로 찍어주시길 바랍니다. 게임 20~30분 후 특성 조작 메세지가 뜨는 현상은 저도 테스트 중 몇번 관찰한 현상이었고 최신 s2rdsavetr3 파일을 이용하여 수정하지 않은 것이 원인이었습니다. 위에 제보해주신 분들은 프로그램을 사용할 때 특성을 모두 0 혹은 거의 찍지 않고 사용하지 않으셨는지, 게임 내에서 명령어 씹힘 현상이 있었는지 확인해주세요.
저장소 읽기 정상적으로 읽어지고, 공카보고 실제 사용자와 비슷하게 수정한다음 저장업데이트 누르면 정상적으로 보이는데 파일 생성이 어디에 생기는지 알 수 있을까요? S2RDBankManager 파일 디렉토리에도 안보이네요. 그리고 혹시나 싶어서 수정한 파일을 다시 드래그해서 읽기하면 기존값으로 되어있습니다. 바쁘신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2RDBankManager 프로그램 실행 후 파일 드래그한다음 저장소 읽기해서 값을 불러온 뒤 공카 사용자랑 비슷하게 값 수정 후 업데이트 버튼 누르면 오류없이 되는듯 합니다. 하지만 파일이 S2RDBankManager 폴더에 생성이 안되는데 어디에 되는지 알 수 있을까요? 또 드래그한 파일을 혹시나해서 다시 드래그해서 읽기하면 원래 값이네요. 파일이 생성되는게 맞는거 같은데 생성이 안됩니다.
댓글 33개:
루트 수준에 잘못된 데이터가 있습니다, 줄1, 위치1
이 대화 상자 대신 JIT(Just-in-time) 디버깅을 호출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 메시지의 뒷부분을 참조하십시오.
************** 예외 텍스트 **************
System.Xml.XmlException: 루트 수준에 잘못된 데이터가 있습니다. 줄 1, 위치 1
위치: System.Xml.XmlTextReaderImpl.Throw(Exception e)
위치: System.Xml.XmlTextReaderImpl.Throw(String res, String arg)
위치: System.Xml.XmlTextReaderImpl.ParseRootLevelWhitespace()
위치: System.Xml.XmlTextReaderImpl.ParseDocumentContent()
위치: System.Xml.XmlTextReaderImpl.Read()
위치: System.Xml.Linq.XDocument.Load(XmlReader reader, LoadOptions options)
위치: System.Xml.Linq.XDocument.Parse(String text, LoadOptions options)
위치: System.Xml.Linq.XDocument.Parse(String text)
위치: WindowsFormsApplication1.Form1.button1_Click(Object sender, EventArgs e)
위치: System.Windows.Forms.Control.OnClick(EventArgs e)
위치: System.Windows.Forms.Button.OnClick(EventArgs e)
위치: System.Windows.Forms.Button.OnMouseUp(MouseEventArgs mevent)
위치: System.Windows.Forms.Control.WmMouseUp(Message& m, MouseButtons button, Int32 clicks)
위치: System.Windows.Forms.Control.WndProc(Message& m)
위치: System.Windows.Forms.ButtonBase.WndProc(Message& m)
위치: System.Windows.Forms.Button.WndProc(Message& m)
위치: System.Windows.Forms.Control.ControlNativeWindow.OnMessage(Message& m)
위치: System.Windows.Forms.Control.ControlNativeWindow.WndProc(Message& m)
위치: System.Windows.Forms.NativeWindow.Callback(IntPtr hWnd, Int32 msg, IntPtr wparam, IntPtr lparam)
이러케 떠영..
ㄴ 그거 왼쪽 위 텍스트박스에 뱅크파일을 입력하지 않고 버튼을 누르면 뜨는 오류일겁니다. 디폴트 텍스트 '이곳에 저장소 파일을 입력하시오' 만 있을때 저장소 읽기 혹은 저장소 업데이트를 누른 게 아닌지요?
ㄴ헉 제가 이해를 못햇었네요 감사합니다 잘되네요 ㅎㅎ.. 바쁘시겠지만 데저트스트라이크3도 올려주셨으면 감사하겠씁니다
덕분에 잘 쓰고있습니다.
근데 혹시 vip기능은 어떻게 해볼수없나요?
ㄴ vip기능은 맵에 핸들값이 입력되어야 가능한 것으로 안타깝게도 저장소를 통해 구현할 수 있는 범위가 아닌 것으로 파악됩니다.
답변 감사드립니다.
예전엔 게임상의 포인트로 구매가능했었는데 돈벌려고 그런건지 기능을 막아버렸더라구요.
버그가 나서 적용이 안된다는식으로ㅠㅠ
형님 개복디 xp (경험치) 한번 뚫어주시면 안대나요??
저 프로그램으로 룬이랑 판수 승수 이런건 조작성공했는데
제일중요한 xp가 수정이안되네요
다적용 되다가도 겜만시작하면 xp만 0으로 초기화대버리네요
근대 높이는건 적용이안되도 자기가 가지고있는 xp를 줄이는건또 적용이되네요
제작자가 이상하게 암호화해논거같은데 도저희 못뚫겟는데
형님함만 뚫어주세요 ㅜ
감사합니다 저 궁금한게 있는데요 저도 만들려다가 포기했는데 xop가 클리어횟수고 zop가 플레이횟수고 lop하고 nop이 경험치 rrop ttop이 누특,남은특성 맞나요?? 조작해보다가 계속 감지됬다고해서 ㅜㅜ 혹시 트리거에서 뭘로 검증하는지 알 수 잇을까요??
ㄴ언급하신 부분은 모두 맞습니다만 누특, 경험치는 언급하신 키 외에 다른 부분에도 나누어져 저장되어 있습니다. 각 부분에서 얻어진 값이 일치하는지 체크하는 트리거에서 저장소 임의수정이 감지된 것으로 보입니다.
수고하십니다. 다만 저장이 되지 않네요.
어떤 보안트리거에 의해 검거 되는지와, 그에 따른 해결 방안을 제시하려고 합니다.
현재, 수치 변환후, 게임내에서 불러오기는 잘 되지만, 도감열닫 등을 통한 저장이 되지 않네요.
"무제한 특성 조작 (= 정복자 특성)" 으로 인한 튕김 현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찾아보니, 현재 가르쳐주신 방법대로 적용을 시키고,
적용을 시킨 뱅크를 다시 불러오면, 아래 특성란 수치가
위에서부터 순차적으로 1,2,3,4,5.... 계속 되고 있습니다.
0으로 맞추든, 혹은 최대치로 맞추든간에요 ㅎ
즉, 정복자 특성으로 치면, "시작시 광물 소지금 증가" 특성 수치가 1로 시작하여,
마지막 "정복자 1티어" 특성 수치가 17 로 저장이 됩니다.
즉, "정복자 1티어" 특성수치는 최대가 1인데, 17 이어서 보안트리거에 감지가 되어 튕기고, 저장이 되지 않습니다.
물론, 나머지 2,3,4,5 등의 정복자 특성 수치 또한 최대 찍을 수 있는 수치가 오버되어서
현재, '무제한 특성 조작' 으로 튕기고, 저장소에 저장이 되지 않는 현상이 발생하고 잇습니다
전체적으로 조율을 한번 보셔야 할 듯 합니다.
그 외에는 훌륭한 에디터&트레이너라고 생각합니다. 고생하세요 ^^
L 이외에도 새 버전 올리시면, 적용 및 테스트 후 피드백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수고하세요 ^^
ㄴ "무제한 특성 조작" 은 그런 상황에서 감지되는 것이 아닙니다. 시작 시 광물,가스 소지금 특성값에 문제가 있을 때 발생하는 트리거입니다. 즉 글쓴님 문제는 정복자 1티어에 17이 저장되어서 발생하는 것이 아니라 님 저장소의 다른 곳에 문제가 있기 때문에 발생하는 것입니다. 프로그램 세팅상 최댓값 이상의 특성은 저장되지 않습니다.
특성란에 1,2,... 로 입력되어 있는 건 프로그램 시작 시 디폴트 값이고, 저장소를 드래그&드롭하신 뒤에 "저장소" 읽기 버튼을 눌러주어야 그 값들이 실제 저장된 값으로 바뀌며 불러오는 것이 완료됩니다. 프로그램의 사용법을 전체적으로 다시 한번 숙지하세요.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댓글란이 협소한 만큼 시도하신 각 스텝의 스크린샷을 찍어서 업로드한 후 링크를 달아 주시면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전 블로그 글도 잘 봤습니다 혹시 스크립트파일을 어떻게 얻는지 포스팅해주실수 있나요? 갠적으로 분석하고 싶은 맵이 있어서요..
ㄴ 가까운 시일 내에 그에 대해 포스팅하기는 어려울 듯 하고 sc2mapster포럼에 잘 설명된 글이 있습니다. 이 쓰레드의 마지막 글에 원하시는 내용이 있네요. koKR.sc2data 내의 GameStrings.txt도 코드를 읽는 데 필요합니다.
감사합니다!! ^^ 복받으실거에요
형님.. 디아블로 벽짓살 에 테라진 무한개로 바꾸는법좀 포스팅 해주실수있나요?
ㄴ 흠.. 확인해보고 댓글 달겠습니다. 링크는 개인정보가 유출될 위험이 있어 삭제했습니다.
L 빠른 확인 조치 감사합니다. 일단 다행히도 제가 방법적으로 틀린건 없었던 모양이네요 ㅠ
프로그램 만드시느라 고생이 많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스투랜디 진행을 하다보면
20~30 라운드 이후에
"특성 조작이 확인되었습니다." 라고 메세지가 출력되며
게임에서 강제적으로 나와지는 상황이 보고됩니다.
이는 내부 트리거에 어떠한 장치가 있는듯 싶은데,
어떻게 대처하면 되는지 질문합니다.
자세한 상황여부를 말씀드리자면
카페 내부에서 정확히 타 인증 게시자의 게시물을 보고
경험치 특성 숫자등을 정확히 파악하여 입력하였는데도
"특성 조작이 확인되었습니다." 라는 메세지가 출력됩니다.
광물 소지금은 물론이고, 거의 교묘하게 조작해도 걸리더라구요.
디아블로 벽짓살 테라진 수정법좀 알려주세요ㅜ 그것만 기다리고있습니다 ㅜ
마스터 티어정도로 특성을 마스터 티어까지만 찍고 접속했는데,
갑자기 저장된 뱅크파일이 변경되면서
골드와 가스 특성이 모두 확 오르는 버그가 있네요.
또 오르면서 특성 조작으로 팅기구요...
System.ArgumentOutOfRangeException: 인덱스 및 길이는 문자열 내의 위치를 참조해야 합니다.
매개 변수 이름: length
위치: System.String.Substring(Int32 startIndex, Int32 length)
위치: WindowsFormsApplication1.Program.UpdateHandle(XDocument xDocument, String handle)
위치: WindowsFormsApplication1.Form1.Generate_Click(Object sender, EventArgs e)
위치: System.Windows.Forms.Control.OnClick(EventArgs e)
위치: System.Windows.Forms.Button.OnClick(EventArgs e)
위치: System.Windows.Forms.Button.OnMouseUp(MouseEventArgs mevent)
위치: System.Windows.Forms.Control.WmMouseUp(Message& m, MouseButtons button, Int32 clicks)
위치: System.Windows.Forms.Control.WndProc(Message& m)
위치: System.Windows.Forms.ButtonBase.WndProc(Message& m)
위치: System.Windows.Forms.Button.WndProc(Message& m)
위치: System.Windows.Forms.Control.ControlNativeWindow.OnMessage(Message& m)
위치: System.Windows.Forms.Control.ControlNativeWindow.WndProc(Message& m)
위치: System.Windows.Forms.NativeWindow.Callback(IntPtr hWnd, Int32 msg, IntPtr wparam, IntPtr lparam)
이런식의 오류가 뜨네요..
ㄴ 저장소 업데이트를 누를 때 핸들값을 제대로 입력하셨는지요?
[특성값 조작 관련 버그 제보해주신 분들께]
저장소 파일을 생성하는 알고리즘에는 문제가 없으나, 특성을 비정상적으로 올린 경우 맵을 시작하는 트리거 중 유닛 기초 업그레이드 등 특성값을 적용하는 트리거에서 모종의 오류가 발생하여 그 이후 실행되어야 하는 트리거(@u @bu 명령어, 좌측 상단의 메뉴를 보여주는 트리거 등)가 씹히는 문제가 있습니다. 이로 인해 정상적인 순서로 트리거가 실행됐다면 나타나지 않아야 할 조작 메세지가 뜨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맵 스크립트만으로 왜 이런 현상이 발생하는지 파악하는 것은 어려워 보입니다. 정상적으로 트리거가 실행된다면, 프로그램에서 생성되는 저장소가 특성 조작 혹은 무제한 특성 조작 트리거에 걸리는 상황은 오직 특성을 현 계급에서 가능한 최대치보다 많이 찍는 경우뿐입니다.
원글에도 강조하였지만, 게임상에서 얻을 수 없는 값을 입력할 경우 게임 내에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기능은 정보가 주어졌을 때 게임 내에서 생성되는 것과 동일한 방식으로 저장소를 생성하는 것이고, 이런저런 제한장치(특성 최댓값, 누적 특성량 계산)를 두긴 하였으나 그 조건들을 만족한다고 게임상에서 아무 문제가 없으리라는 것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저장소를 수정하실 때는 되도록 **특성까지 포함하여** 게임에서 얻을 수 있는 값으로 찍어주시길 바랍니다. 게임 20~30분 후 특성 조작 메세지가 뜨는 현상은 저도 테스트 중 몇번 관찰한 현상이었고 최신 s2rdsavetr3 파일을 이용하여 수정하지 않은 것이 원인이었습니다. 위에 제보해주신 분들은 프로그램을 사용할 때 특성을 모두 0 혹은 거의 찍지 않고 사용하지 않으셨는지, 게임 내에서 명령어 씹힘 현상이 있었는지 확인해주세요.
버그뜨는분들 너무 막할려고 하지마세요 공카가서 다른사람 인증글 보고 조작하는거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스킬은 조작하지 마시고 가능하면 특성,계급만 조작해서 들어가서 찍는게 좋아보입니다 전 버그 없네요 잘쓰고있습니다
디아블로벽짓고살아남기맵에서 윤회조작은 너무 쉬운데 디아블로정수나 마법정수조작을 할수가없더라구요..... 그런정수를 조작하려면 혹시 추가해야하는건가요???
다른 컴퓨터로 잘쓰고 있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헌데 한가지 문제점이 있어서 이렇게 댓글을 남깁니다.
컴퓨터를 새로 맞춰서 사무실에서 쓰다가 집에서 쓸려고 들고왔는데, 이컴퓨터에서는
"S2RDBankManager의 작동이 중지되었습니다."
온라인으로 문제에 대한 해결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온라인으로 해결 방법을 확인하고 프로그램을 닫습니다.
-> 프로그램닫기
라는 창이뜨면서 실행을 할수가 없습니다. 이유를 잘 모르겠네요... 크기는 190kb이고 관리자권한으로 실행, 백신 삭제 후 실행 역시 먹히지 않아서 답답한 마음에 댓글을 달아봅니다.
안녕하세요
문의드립니다.
저장소 읽기 정상적으로 읽어지고, 공카보고 실제 사용자와 비슷하게 수정한다음 저장업데이트 누르면 정상적으로 보이는데 파일 생성이 어디에 생기는지 알 수 있을까요?
S2RDBankManager 파일 디렉토리에도 안보이네요.
그리고 혹시나 싶어서 수정한 파일을 다시 드래그해서 읽기하면 기존값으로 되어있습니다. 바쁘신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S2RDBankManager 프로그램 실행 후 파일 드래그한다음 저장소 읽기해서 값을 불러온 뒤 공카 사용자랑 비슷하게 값 수정 후 업데이트 버튼 누르면 오류없이 되는듯 합니다.
하지만 파일이 S2RDBankManager 폴더에 생성이 안되는데 어디에 되는지 알 수 있을까요? 또 드래그한 파일을 혹시나해서 다시 드래그해서 읽기하면 원래 값이네요.
파일이 생성되는게 맞는거 같은데 생성이 안됩니다.
비밀번호 뭔가요?? 힌트도 없는것 같은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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